2015년 12월 15일 화요일

맛집소개--- 영덕대게 칼국수

가을이 막바지에 이를 무렵 애들 출가하기 전 마지막여행이 될것 같아서 직장에 휴가내고 군대 생활하는 늦둥이 아들 휴가에 맞춰 온가족이 힘들게 시간을 내어 가족여행을 가게 되었다.
여행 기간중 맛있는 별식이라 꼭 소개하고 싶어서 제주는 없지만 용감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사진에서도 보듯이 "영덕대게 칼국수"라는 생소한 음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양평레일바이크를 타고 식사할곳이라도 찾다가 우연히 인터넷에서 발견했는데 한마디로 대박이었다.
양평 용문역  역전에 바로 위치하고 있으며 아주 작은 식당이라 주차시설은 없는것 같았고, 우리가 가는날은 마침 용문 장날이라서 근처에 차를 주차하고 조금 걸어서 갔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것은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들, 특히 중국이나 대만등 동남아 사람들이 다녀간 싸인들이 눈에 들어왔고....  
메뉴판에서 보면 대충 눈치를 챌수있지만 "영덕대게 칼국수 8,000원"이 눈에 들어왔다. 영덕대게가 가격이 얼마인데??? 가능이나 할까 하고 칼국수와 감자 만두를 주문했다.




나는 미식가도 아니고 전문 블로거도 아니라서 잘 표현 할수 없어서 사진으로 맛을 대신하고 싶다. 다만 식당 사장님 왈~~ "이건 도저히 마진없는 장사라고 해야하나" 이해가 된다.

더 중요한것은 모든 반찬이 손수 담근 반찬이라 정말 나무랄곳이 없어었다.
감자만두를 먹다가 아차~~ 사진 찍어야지 ... 두개밖에 찍지 못했다.  먹다 남은 반찬 싸달라고 해서 가지고 왔다.




암튼 사장님의 호의로 더 많은 써비스(?)을 덤으로 받았지만 그건 공개하면 곤란할듯~~~
다른 분들도 요구하시면 곤란하실듯 해서 비밀로.....

하여튼 용문역이나 양평레일바이크....  이쪽으로 가시는 분들 한번 들리시면 대박 !!!!!
전화는 방금 사진에서 본건데 맞는지 모름.....  031 - 772 - 9652

댓글 없음:

댓글 쓰기